본문 바로가기

꽃꽂이/금주의 꽃꽂이

[blogteam 금주의 꽃꽂이]발렌타인데이 꽃선물하기 :)

 

발렌타인데이 꽃꽂이요플레와 함께 꽃꽂이를

 

안녕하세요=:) 요플레 입니다.

첫 포스팅이라 떨리네요// 오늘은 발렌타인데이네요. 사랑하는 사람에게 초콜릿을 선물하기도 하지만!! 그다음으로는

꽃다발이나, 꽃바구니등 많이 선물들 하시겠죠? 그래서 저도 발렌타인 기념 꽃꽂이를 하였습니다.

이름하여 "My valentine"  

먼저 오늘 사용한 꽃 소개를 하겠습니다.

스마일럭스소재로 사용된 스마일럭스

 

제일 먼저, 이름까지 즐거워 지는 스마일 웍스입니다.

긴 소재 종류로 하늘 거리는 입사귀가 좋아요!!

 

비브리움컬러가 매력적인 비브리움

 

다른 소재로는 비브리움도 사용하였습니다.

작은 열매같이 생기기도 하였죠?ㅎ

 

투톤 미니장미

 

 핑크와 화이트가 예쁘게 어울어진 투톤 컬러의 미니장미입니다.

활짝 핀 모습은 더 예쁘겠네요=:)

 

수국라벤더 컬러의 수국

 

요플레가 가장 좋아하는 꽃 중에 하나인 수국!!

진한 라벤더 컬러가 저를 다 설레게 하네요~ 

 

시레네작은꽃들이 활짝 핀 시레네

 

하얀 눈이 내린것 같은 아름다움, 이꽃은 시레네 입니다.

 

러넌큘러스피치톤의 러넌큘러스

 

정말 예쁜 컬러의 러넌큘러스죠? 이런 피치 컬러는 정말 매력적이네요.

러넌큘러스와인컬러의 러넌큘러스

 

또 다른 컬러의 러넌큘러스, 와인 컬러로 포인트를 주려 하려합니다.^^

 

금낭화하트 복주머니 금낭화

 

오늘의 하이라이트!!! 하트 복주머니 금낭화입니다.

꽃시장에서 보자마자 한눈에 반할 정도 ♥

 

디디스커스라벤더 컬러의 디디스커스

 

조그마한 꽃들이 옹기종이 모여앉은, 디디스커스

 

금어초금붕어를 닮은 핑크 금어초

 

금붕어를 닮았다하여 이름까지 금어초 :-) 핑크와 오렌지 컬러

여기까지, 간단한 꽃 소개를 맞칩니다.

 

Tip. 요즘이 1년중 꽃값이 가장 비싸다고 하네요! 아마도 겨울이고, 졸업식 시즌이라 그런듯하네요.

 

꽃이 다 준비가 되었으면!!  만들어 볼까요?

하트 오아시스하트리스 오아시스와 미니 하트 오아시스

 

요플레는 발렌타인 데이를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하트 ♡ 오아시스를 준비하였습니다.

왼쪽은 중간 사이즈 하트리스 이고요~

오른쪽은 미니 사이즈 하트 쉐입입니다.

 

꽃 소개에서 살짝 빠진,,,아이비를 넝굴 느낌이 나도록 감아줄게요

이때 와이어로 고정하면서 자연스럽게 하는것이 포인트!!

 

얼굴이 큰 수국은 소분하여 곳곳에 꽂아줍니다.

아이비와 수국만 꽂았는데도 벌써 예쁨!!

제눈에만...그런건가요 ㅎㅎ

 

 

그 다음으로 러넌큘러스들의 위치를 잡아 줍니다.

아직 활짝 피기 전의 상태라 공간은 살짝씩 여유있게~~

 

 

금어초는 낮게 꽂기 때문에 중간중간 잘 잘라서 사용합니다=:)

 

빈곳에는 로맨틱한 느낌이 나도록~미니 장미를 어레인지 하였습니다.

장미도 활짝 피었으면 더 예쁘겠죠?'ㅡ'

 

화이트 컬러의 시레네를 꽂아 주니

더욱 더 소녀 감성 물씬

 

조그마한 분홍열매들이 달려있는 비브리움까지~

 

 

하늘빛의 디디스커스는 어디에 넣을까요?

다른 꽃보다는 조금 더 볼륨감을 주었어요 ^^

 

여린잎의 스마일 럭스는 위쪽으로 얹어주듯이 ~~

금낭화는 포인트발렌타인데이 딱 맞는 하트 꽃

 

제일 예쁜 금낭화는 맨 마지막에!! 화룡정점을 찍었습니다.

은방울 처럼 매달려 있는 모습이...

어찌 사랑하지 않을수가.. ㅎㅎ

발렌타인데이 꽃선물발렌타인데이 꽃선물

 

짜잔-

하트 리스가 완성이 되었습니다.

하트 리스는 ♡모양이 잘 살도록 만드는 것이 조금 어려워요;ㅡ;

 

 

하트 모양이 보이시나요? ㅎ

 

미니 하트 두개는 더 앙증 맞고 귀여운 느낌이죠?

선물하기에 부담없고 좋답니다.

 

 

발렌타인데이에 딱 맞는 선물인거 같아요 //

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

초콜릿과 함께 꽃선물은 기본이겠죠 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큰하트 리스는 보라색 포장으로 마무리!!

 

 

작은 하트들은 전용 박스에 넣어주었더니

이렇게 예쁜 모습이 되었네요 =:)

 

저도 다음번에 더 예쁜 꽃꽂이로 찾아뵐게요~~안녕